송지아 박연수, 송종국과 편하게 만나...해피투게더4
송지아 박연수, 송종국과 편하게 만나...해피투게더4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26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투게더4, 송지아 박연수 강예빈 이국주 정주리, 근황토크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졌다.

방송캡쳐
방송캡쳐

한동안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던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이날 화제는 박연수와, 송종국의 딸 송지아 모녀에게 모아졌다. 

박연수는 최근 화제가 된 지아의 화보 사진에 대해 "보정도 안한 사진인데 화제가 됐다"며 놀라워했다. 또한 화보 사진을 보고 대형 기획사 JYP에서 계약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한 사실도 고백했다.

송지아는 "요즘은 골프에 취미가 생겼다"며 남다른 골프 실력을 공개했다.

지아는 골프뿐만 아니라 달리기, 축구 등 다른 운동에도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이날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세 명을 상대로 축구공을 지켜내는 모습은 웃음을 만들어냈다.

박연수는 전 남편인 송종국과 친구처럼 지낸다고 밝혔다.

이혼 6년, 이제는 연애 이야기도 스스럼없이 한다면서, 박연수는 "이혼을 해도 사랑을 안 할 필요는 없다. 죄지은 것이 아니니 열린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용기 있는 고백으로 박수를 받았다.

딸 지아 역시 "요즘은 지욱이랑 네 가족이 같이 밥도 먹는다"며 "엄마가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지금이 행복하고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오랫만에 tv에 모습을 보인 강예빈은 악플 때문에 대인기피증이 왔었다고 고백했다. 자신의 사인을 눈앞에서 찢은 안티팬이야기 그로인해 부모님이 계신 고향 여주로 내려가게된 일화까지 그동안 혼자만 숨겨둔 이야기가 모두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현재 연극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 치유 중이라는 강예빈은 그동안 관상 공부를 많이 했다며 4명의 MC 관상을 일일이 나열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아들 셋의 엄마가 된 정주리의 좌충우돌 육아 이야기와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이국주도 오랜만에 만났다.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