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올스타전 선발 라인업 명단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올스타전 선발 라인업 명단
  • 박종대 기자
  • 승인 2019.07.1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올스타전 선발 라인업 명단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 중계방송...'홈런더비' 알론소 

MBC, MBC 스포츠 플러스(엠스플), MBC 온에어, 아프리카TV 중계방송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0일 오전 8시30분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내셔널리그·아메리칸리그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내셔널리그에서는 류현진이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다. 대는 휴스턴 에이스 벌랜더다.

류현진은 박찬호, 김병현, 추신수에 이어 한국인 메이저리거 역대 4번째로 올스타전 출전하는 영예를 안았다.

상대팀 아메리칸리그에서는 저스틴 벌랜더(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선발투수로 확정됐다. 그는 이번 시즌 10승4패, 평균자책점 2.98을 기록하고 있다. 벌랜더는 이번이 두 번째 올스타전 선발등판이다.

한편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앞서 열린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더비'에서는 알론소가 우승하며 우승상금 100만 달러의 주인공이됐다.

알론소는 9일(한국시간)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 더비 결승에서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를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경기는 MBC, MBC 스포츠 플러스와 MBC 온에어,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시청할수 있다.

▲양 팀 선발 라인업 

<내셔널리그> 

선발투수 : 류현진 

크리스티안 옐리치(좌익수), 하비에르 바에즈(유격수), 프레디 프리먼(1루수), 코디 벨린저(우익수), 놀란 아레나도(2루수), 조쉬 벨(지명타자), 윌슨 콘트레라스(포수), 케넬 마르테(2루수),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중견수) 

< 아메리칸리그> 

선발투수 : 저스틴 벌랜더 

조지 스프링어(우익수), D.J. 르메이휴(2루수), 마이크 트라웃(중견수), 카를로스 산타나(1루수), J.D. 마르티네스(지명타자), 알렉스 브레그먼(3루수), 개리 산체스(포수), 마이클 브랜틀리(좌익수), 호르헤 폴랑코(유격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