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MBC 스포츠 플러스, MBC 온에어 중계방송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MBC 스포츠 플러스, MBC 온에어 중계방송
  • 박종대 기자
  • 승인 2019.07.1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아프리카TV 중계방송

8시 30분부터, MBC, MBC 스포츠 플러스(엠스플), MBC 온에어 중계방송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가 잠시 후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선발 출전한다. 상대는 휴스턴 에이스 벌랜더다.

류현진은 10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위치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선발 등판한다.

이날 류현진은 내셔널리그를 대표해 선발 마운드에 선다.

앞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나선 박찬호와 김병현은 모두 구원 등판했다. 

MLB 올스타전 내셔널리그 감독인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류현진에게 1이닝을 맡길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류현진이 상대할 아메리칸리그 올스타 상위 타선은 조지 스프링어-DJ 르메이휴-마이크 트라웃-카를로스 신타나-J.D. 마르티네스로 구성 돼 있다.

한편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앞서 열린 홈런더비에서는 알론소가 우승하며 우승상금 100만 달러의 주인공이됐다.

알론소는 9일(한국시간)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 더비 결승에서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를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경기는 MBC, MBC 스포츠 플러스와 MBC 온에어,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시청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