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청소년어울림마당, '3vs3 비보이, 비걸 댄스배틀 WILD STREET VOL11' 개최
2019 청소년어울림마당, '3vs3 비보이, 비걸 댄스배틀 WILD STREET VOL11' 개최
  • 정덕구 시민기자
  • 승인 2019.07.0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비보이, 비걸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역량을 겨루는 제11회 광산구청소년어울림마당 '비보이/비걸 댄스배틀 WILD STREET'가 오는 14일 오후 2시 광주 수완호수공원 야외 무대에서 열린다.

광산구청소년어울림마당 '비보이/비걸 댄스배틀WILD STREET'는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청소년문화 축제로서 마을 안에서 청소년문화를 주제로 소통하고 세대간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11년째 행사를 함께 준비하고 있는 비보이 크루 ACIDBREAKERZ(애시드브레이커스) 대표 이선호 씨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자신의 끼를 펼칠 수 있고 또 마을안에서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축제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며 제 11회 비보이/비걸 댄스베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특별히 이번 비보이/비걸 댄스배틀 WILD STREET는 실력있는 스텝진들이 참여하여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갈 예정이며 축제를 더욱 다채롭게할 청소년공연, 먹거리, 체험부스 등이 함께 꾸려진다.

광산구가 주최하고 광산구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번 비보이/비걸 댄스배틀 WIRLD STREET VOLL11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문의 광산구청소년수련관(062-971-55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