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닉쿤, 알고보니 '뇌안탈'...등장과 동시에 충격 반전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닉쿤, 알고보니 '뇌안탈'...등장과 동시에 충격 반전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7.0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사진=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2PM 닉쿤이 ‘아스달 연대기’ 등장과 동시에 충격 반전을 선사했다.

앞서 깜짝 출연 소식을 전했지만 정확한 역할은 비밀에 부쳐졌던 닉쿤. 지난 29일 방송된 tvN 토일극 '아스달 연대기' 9회에서 뇌안탈 로띱 역으로 등장하며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이날 닉쿤은 푸른 눈동자를 비롯해 파격 변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은섬)와 서로의 존재를 눈치채는 등 긴장감을 조성해 한층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극중 뇌안탈은 사람보다 뛰어난 신체 능력을 가졌지만 과거 대대적인 사냥으로 이미 멸망한 것으로 알려진 종족이다. 하지만 뇌안탈 닉쿤이 모습을 드러내면서 커다란 지각 대변동이 시작됐다.

이와 더불어 지난 23일 쿠키 영상에서 내레이션으로 존재감을 떨친 주인공 역시 닉쿤으로 밝혀졌다.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낯선 뇌안탈어를 능숙하게 구사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닉쿤은 이미 태국과 중국 등지에서 연기자로 활동하며 훌륭한 성과를 거둬왔다. 지난해 태국에서 엄청난 흥행을 기록한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BROTHER OF THE YEAR)’를 통해 스크린 주연으로 활약했다. 이 작품은 현지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올초 국내에도 개봉했다.

또한 중국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 영화 ‘치자나무 꽃 핀다’ 등에 출연하는 등 아시아 각지를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