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신상털기,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미샤 신상털기,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0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신상털기
미샤 신상털기 토스행운퀴즈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미샤 신상털기" 행운퀴즈를 제시해 화제다.

이날 제시된 첫번째 행운 퀴즈는 "단 3일 ‘신상털기’ 이벤트 기간 동안 보랏빛 앰플 & 글로우팩트는 1+1 이며, 2019 신상품은 OO% 할인됩니다. 몇 % 할인 될까요? (숫자만 기입)"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30”이다.

두번째 행운 퀴즈는 "미샤 ‘신상털기’ 이벤트 동안 신상 할인품목 구매 시 OOOO틴트를 1천원에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틴트 이름은 무엇일까요? OOOO틴트 (네 글자)"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위시스톤”이다.

세번째 행운 퀴즈는 "미샤 온라인몰 신규가입 시, 할인에 또 할인되는 O천원/OO% 할인 웰컴쿠폰 2종이 지급됩니다. O에 들어가는 숫자만 기입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620”이다.

네번째 행운 퀴즈는 "컨슈머리포트 선정 나이트에센스 부문 1위 수상기념, “보랏빛 앰플 & 글로우팩트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천 만병 판매 신화, 일명 보랏빛 앰플이라고 불리우는 이 앰플의 상품명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OOOOO앰플 (다섯 글자)"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프로바이오”이다.

다섯번째 행운 퀴즈는 "미샤 신상털기 행사 마지막 날은 O월 O일일까요? 숫자만 기입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77”이다.

여섯번째 행운 퀴즈는 "아래 상품명의 빈 칸을 채워주세요 [미샤] 타임 레볼루션 OOOOOO 트리트먼트 에센스 150ml"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아르테미시아”이다.

한편, 미샤는 오는 7일까지 '신상털기 신상템을 털어라 30%'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이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기타 행사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또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