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픽 꽝없는이벤트,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얼리픽 꽝없는이벤트,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픽 꽝없는이벤트
얼리픽 꽝없는이벤트
얼리픽 꽝없는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얼리픽 꽝없는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얼리픽 꽝없는이벤트" 행운퀴즈를 제시해 화제다.

이날 제시된 첫번째 행운 퀴즈는 "얼리픽에서 현재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인 디스퀘어드2 여성 언더웨어의 종류는 몇 가지일까요? (OO종,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42”이다.

두번째 행운퀴즈는 "얼리픽에서 할인율 □□%로 판매중인 ★한정수량★ 디스퀘어드2 남성 비치웨어 ▽▽종 □□와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OO종,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110”이다.

세번째 행운퀴즈는 "얼리픽에서 현재 한정수량으로 최대 93% 할인가에 판매중인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12글자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디스퀘어드2여성언더웨어”이다.

네번째 행운퀴즈는 "얼리픽에서 현재 76% 할인중인 19S/S 제품은 무엇일까요? (13글자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디스퀘어드2여성10부레깅스”이다.

다섯번째 행운퀴즈는 "얼리픽에서 현재 76% 할인중인 19S/S 제품은 무엇일까요? (11글자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디스퀘어드2반팔티셔츠”이다.

여섯번째 행운퀴즈는 "얼리픽에서 현재 1+1을 진행중인 제품 이름은 무엇일까요? (14글자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디스퀘어드2여성10부레깅스”이다.

일곱번째 행운퀴즈는 "얼리픽에서 판매하는 디스퀘어드2제품 중 가장 할인율이 큰 제품의 할인율은 몇 %일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93”이다.

한편 얼리픽의 7월 꽝없는 이벤트는 7월 5일~7월 31일 까지 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모든 구매고객에게 비에끄 데일리 마스크 박스를 증정한다.

8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비에끄 데일리 마스크 박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고객당 1회에 한하며 중복참여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