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딜카댄스,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신세경 딜카댄스,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0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 딜카댄스 토스행운퀴즈
신세경 딜카댄스 토스행운퀴즈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신세경 딜카댄스" 행운퀴즈를 제시해 화제다.

이날 제시된 첫번째 행운 퀴즈는 "딜카와 틱톡이 함께하는 OOOO 챌린지!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온다댄스”이다.

두번째 행운퀴즈는 "지금 딜카 신규회원 가입하면, 최고 OO만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세번째 행운퀴즈는 "딜카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청결, 배반송, OOO 보상제를 진행 중이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최저가" 이다.

네번째 퀴즈는 "지금 딜카 신규회원 가입하면, 최고 OO만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 이다.

다섯번째 행운퀴즈는 "7/16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받을 수 있는 딜카 타임딜 쿠폰은 제주도 OO시간 쿠폰이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48" 이다.

여섯번째 행운퀴즈는 "7/16까지 룰렛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O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이벤트에는 딜카 회원들의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OOO 경품도 있다.“ "내 주변 픽업존에서도 이용 가능한 딜카! 매일 17시 타임딜에서 픽업전용 O시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다.

정답은 "510" 이다.

한편 찾아가는 카셰어링 딜카에서는 신규회원최고 10만원 쿠폰팩 증정과 제주 최장 48ㅅ간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