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해외여행보험 토스 행운퀴즈 전체 정답 확인!
토스 해외여행보험 토스 행운퀴즈 전체 정답 확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해외여행보험' 토스 행운퀴즈
'토스 해외여행보험' 토스 행운퀴즈
'토스 해외여행보험' 토스 행운퀴즈
'토스 해외여행보험' 토스 행운퀴즈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28일 "토스 해외여행보험" 행운퀴즈를 제시했다.

이날 제시된 첫번째 행운 퀴즈는 "토스 해외여행보험의 특징 중 하나  OOO 함께 가입!    함께 여행하는 가족이나 친구들이 있다면  번거롭게 따로 가입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끝내세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동반인”이다.

두번째 행운퀴즈는 "토스 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출발 시간 전까지 자유롭게 ○○ 및 □□ 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취소환불" 이다.

세번째 행운퀴즈는 "토스 해외여행보험 브랜드 페이지에는  여권에 찍는 도장 이미지가 있는데요,(출국심사인)  오스트레일리아 도장에 적혀 있는 공항의 이름은?  OOOOOOOOOOO AIRPORT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세요~  정답은 영어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COOLANGATTA" 이다.

네번째 행운퀴즈는 "토스 해외여행보험을 동반인과 함께 가입하는 경우, 동반인은 별도의 승인을 한번 해야 가입이 완료되는데요, 그 중 특히 OOOOO는 승인 과정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미성년자녀"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토스 해외여행보험 브랜드 페이지에는 여권에 찍는 도장 이미지가 있는데요,(출국심사인) 이스탄불 도장이 찍힌 날짜는 ○☆. ○□. ◇☆○△ 입니다. ☆+□+◇+△ 는? (숫자로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15" 이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