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 무등육아원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 무등육아원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
  • 김영빈 시민기자
  • 승인 2019.06.3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이 아동양육시설인 광주 무등육아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상원)는 지난 26일 오후 무등육아원(광주 동구)에서 한상원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은 금전적인 나눔뿐만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구제길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장은 “아너 회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은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상원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이 아이들을 위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너 회원들이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5년 이내에 1억원 이상을 기부 또는 약정하여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전국에 2,120 명의 회원이 있으며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은 97명으로 100호 회원 가입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