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셀 샤르르팩 토스 행운퀴즈 전체 정답 확인!
메르셀 샤르르팩 토스 행운퀴즈 전체 정답 확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2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셀 샤르르팩 토스행운퀴즈
메르셀 샤르르팩 토스행운퀴즈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27일 "메르셀 샤르르팩 " 행운퀴즈를 제시했다.

이날 첫번째로 제시된 퀴즈는 "붙인채로 시속 100km 운전이 가능한 팩?  심지어 헤드뱅잉을 해도 팩이  흘러내리지 않는다는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는  ㅇㅇ시간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과연 몇시간 동안 테스트 했을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24”이다.

이어 제시된 두번째 퀴즈는 ""나만 인생팩 없어.." 마스크시트에 알러지 있는 초민감피부들 주목!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는 물에 녹는 신개념팩으로 ㅇㅇ보다 작은 콜라겐 분자가 피부 속으로 쏙 흡수되는 마스크팩입니다. 과연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24”이다.

세번째 퀴즈는 "나만 인생팩 없어.."  마스크시트에 알러지 있는  초민감피부들 주목!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는  물에 녹는 신개념팩으로 ㅇㅇ보다  작은 콜라겐 분자가 피부 속으로  쏙 흡수되는 마스크팩입니다.    과연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모공 이다.

네번째 퀴즈는 "아무리 좋은 앰플도 겉돌면 효과 1도 없어~ 급나빠진피부는 미루지 말고 긴급처방 필!수! 샤르르팩으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이유는? 입자가 ㅇㅇㅇ이어서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겉돌지 않고 고농축 앰플을 완벽하게 피부에 전달! 피부에 전달하는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의 스페셜 시트!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저분자 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이 세상에 없었던 '저 세상 마스크팩'  메르셀 샤르르팩  시트는 녹아서 피부에 흡수되고,  다음 날 화장이 대박적으로  잘 받는 저 세상 마스크팩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팩의 애칭 중  일상생활이 가능함을 표현한 애칭은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초스피드외출팩 이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