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 생방송 중 복통 해프닝..현재 상태는?
김주하 앵커, 생방송 중 복통 해프닝..현재 상태는?
  • 정은선 기자
  • 승인 2019.06.2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제공
사진=MBN 제공

 

김주하 MBN 특임이사 겸 앵커가 생방송 중 복통으로 긴급 교체된 이후 현재의 상태를 밝혔다.

김주하 앵커는 OSEN과의 인터뷰를 통해 "기절하듯 자고 일어나 보니 기사가 나왔더라. 걱정 끼쳐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김주하 앵커는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서는 "괜찮다. 오늘 일 나간다. 방송 22년 만에 이게 뭔 민폐인가. (걱정해준 시청자들에 대해) 진심으로 큰 위로가 됐다. 고맙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9일 김주하 앵커는 MBN '뉴스8' 생방송 진행 중 식은땀을 흘리며 갑작스럽게 자리를 비웠다.

이후 교체 투입된 한상원 앵커가 나머지 뉴스를 진행했다. 한성원 앵커는 "김주하 앵커가 방송 도중 갑작스러운 복통으로, 제가 뉴스를 이어 받아 진행했다. 내일은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MBN 측은 "김주하 앵커가 급체해서 뉴스 진행 중 자리를 떴지만, 지금은 괜찮아졌다. (김주하 앵커) 건간에 이상은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김주하 앵커의 복통을 생리현상으로 치부하며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한편 김주하 앵커는 지난 1997년 MBC에 입사해 '뉴스데스크' 메인 앵커로 활약, 2015년 7월부터 MBN으로 이직해 '뉴스8'을 단독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