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안정환 김정근, U20 월드컵 중계방송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안정환 김정근, U20 월드컵 중계방송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16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우크라이나,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MBC, SBS, KBS2, 아프리카TV, KBS N 스포츠, MBC 온에어 등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안정환 서형욱 김정근 MBC 중계방송 

MBC '전시적 참견 시점' 결방

우크라이나 피파랜킹 27위,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16일 1시

MBC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 안정환-서형욱-김정근
MBC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 안정환-서형욱-김정근

MBC가 15일 밤 11시부터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특집방송으로 예능 프로그램 전시적 참젼시점이 결방한다.

MBC는 이날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경기 중계방송에 앞서 밤 11시부터 자정까지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 특집 프리뷰 쇼 ‘더 파이널’이 방송한다.

‘축잘알’ 김나진 아나운서, ‘냉철한 분석가’ 박찬우 해설위원 그리고 ‘83년 4강 신화’의 주인공 신연호 단국대 감독이 20세 이하 대표팀의 상승세 비결을 분석한다.

정정용호가 결승전 우크라이나 전에서는 어떤 전술을 들고 나올지 예상해본다.

자정부터 이어지는 결승전 중계에는 지난 러시아 월드컵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압도적 시청률을 기록했던 안정환, 서형욱, 김정근 트리오가 나선다.

특히 매 경기마다 솔직하고 재치 있는 어록으로 사랑 받았던 안정환이 이번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전국 곳곳에서는 밤 늦은 시간까지 거리응원이 열릴 예정이다.

서울에서는 광화문 광장에서의 거리응원은 무산됐지만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도 응원이 진행된다.  

서울시는 시민 편의를 위해 월드컵경기장역이 있는 지하철 6호선의 막차 시간을 종착역 기준 16일 오전 1시까지 연장했다.

광주광역시에서는 아시아문화전당 앞 하늘마당을 찾으면 된다. 전남 광양시청 광장, 순천 연향동 조은프라자 앞, 목포에서는 목포 평화광장에서 응원전이 열린다.

한편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경기는 MBC, SBS, KBS2, 아프리카TV, KBS N 스포츠, MBC 온에어 등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