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삼성에 7-3 승...양현종 6승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삼성에 7-3 승...양현종 6승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13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삼성에 7-3 승...양현종 6승

프로야구 순위, SK, 두산, LG, 키움, NC, 삼성, 한화, KT, KIA, 롯데 순...롯데 자이언츠 6연패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가 양현종의 호투와 타선의 집중력을 보이며 2연승했다.

프로야구 순위
프로야구 순위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는 12일 광주 기아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시즌 8차전 홈 경기에서 안정적인 투타를 앞세워 7-3으로 승리했다.

2연승을 거둔 KIA는 삼성에 스윙시리즈를 확정했다. 27승 1무 39패를 기록, KT에 승차 없이 프로야구 순위 9위를 기록했다.

1-0으로 뒤진 2회 말 1사 1, 3루 상황에서 김선빈의 적시타로 균형을 맞췄다. 이어진 한승택 타석때 상대 포수의 포구 실책으로 3루 주자 나지완이 홈을 밟아 역전에 성공했다. 

계속된 3회에도 김주찬, 터커의 연속안타로 만든 1사 1, 3루상황. 최형우의 희생플라이로 한점을 더했다. 후속 안치홍까지 적시타를 터트렸다.

이날 선발로 나선 양현종은 6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6승째를 수확했다.

양현종은 1회 초 선두타자 김상수, 구자욱에 연속안타를 허용한 뒤 김헌곤에 땅볼을 맞아 첫 실점을 내줬다. 하지만 후속 러프와 강민호를 차례로 뜬공으로 처리해 아웃카운트를 채웠다. 

3회에도 위기가 찾아왔다. 손주인, 김상수에 연속 안타를 맞았지만 구자욱을 뜬공, 김헌곤, 러프를 삼진으로 솎아냈다.

이후 박준표(1.0이닝)-임기준(0.1이닝)-전상현(1.2이닝·1실점)으로 이어진 계투진이 승리를 뒷받침했다.

한편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잠실구장에서 LG 트윈스에 4대3으로 패하며 6연패에 빠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