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월드컵,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시간 및 중계방송
여자 월드컵,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시간 및 중계방송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1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여자 월드컵,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시간 및 중계방송

mbc 스포츠 플러스, mbc 온에어, KBS N 스포츠, 중계방송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나이지리아를 상대로 조별리그 예선 첫 승을 노린다.

2019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에 참가 중인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은 12일 22시(한국 시각) 나이지리아와 조별 예선 2차전을 치른다. 지난 1차전 개막전에서 한국은 개최국이자 피파랭킹 4위 프랑스와의 맞대결에서 0-4로 패했다.

한국 여자 월드컵 대표팀은 잉글랜드에서 활약 중인 지소연(첼시FC 레이디스)과 조소현(웨스트햄 유나이티드 WFC), 그리고 일본에서 뛰고 있는 이민아(고베 아이낙)를 앞세워 나이지리아전 총공세에 나선다.

나이지리아는 FIFA랭킹 38위로 14위 한국보다 한참 아래지만, 공격수 아시사트 오쇼알라가 위협적이다. 스페인 FC바르셀로나 소속으로 2014년 U-20 월드컵에서 7골을 기록하며 골든볼(최우수선수상)과 골든부트(득점왕)를 모두 차지한 경계대상 1호이다.

나이지리아도 1차전 노르웨이와의 경기에서 0-3으로 완패해 승리가 절실하다.

물러설 곳 없는 대표팀의 윤덕여 감독은 2차전 필승을 다짐했다.

그는 “나이지리아전에서 반드시 승점 3점을 가져와야 한다. 우리가 목표로 한 16강 진출을 이루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선수단 모두 최선의 준비와 노력을 하여 팬들에게 좋은 모습과 결과를 보이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한국과 나이지리아의 여자월드컵 2차전 경기는 mbc 스포츠 플러스, mbc 온에어, KBS N 스포츠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