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김남주 실종신고? 이들에게 무슨일이...
김승우, 김남주 실종신고? 이들에게 무슨일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08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우, 김남주 실종신고? 이들에게 무슨일이...불화설 vs 사랑싸움 해프닝

배우 김승우가 아내 김남주의 실종 신고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러가지 억측이 나오고 있다.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김승우는 지난달 30일 경찰에 '김남주가 실종됐다'고 신고했다.

경찰은 위치추적 결과 김남주가 서울 삼성동 H호텔에 있음을 확인했고, 특별한 이상이 없어 귀가조치했다. 김승우는 부부싸움 후 김남주가 집을 나가 연락이 안 되자 실종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탤런트 김남주(48)·김승우(50) 부부 측으 불화설을 부인했다.

소속사 더퀸AMC 관계자는 매체와의 통화를 통해 "그날 김남주 씨가 친한 지인에게 축하할 일이 있어 한 호텔에 모였다.

마침 김남주씨는 폰 배터리가 나간줄 모른채 자리를 이어가고 있었는데 당일 술자리를 가진 김승우가 아내와 연락이 닿지 않자 불안한 마음에 경찰에 신고를 한 것"이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불화설은 말도 안 된다"며 "웃고 넘어가는 해프닝일 뿐이었다"고 말했다.

김남주 또한 해당 매체를 통해 "우리 잘 살고 있다. 큰일이 아닌데 이름이 알려진 사람이다보니 이번 일이 뒤늦게 알려진 것 같다"면서 "남편 없이 못 산다"라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인 김남주와 김승우는 200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