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카톡' 의혹 남태현, 장재인 폭로 글 해명 글 [전문]
'양다리 카톡' 의혹 남태현, 장재인 폭로 글 해명 글 [전문]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6.0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다리 카톡' 의혹 남태현, 장재인 폭로 글 해명 글 [전문]

가수 남태현이 장재인의 '양다리 카톡' 폭로에 대해 해명 글을 공개했다.

7일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면서 사과와 해명의 글을 올렸다.

장재인의 SNS 글
장재인의 SNS 글

그는 "장재인과 메신저 당사자(여성 A씨)분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며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 확인 없이 게재되고 있어 안타까움을 느낀다"고 썼다.

지난 4월 남태현과 장재인은 tvN '작업실'을 통해 만나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공개 열애 두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장재인은 남태현의 부적절한 사생활에 대해 폭로했다.

장재인은 7일 자신의 SNS에 총 3건의 글과 카카오톡 대화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카카오톡 대화는 남태현과 다른 연상의 여성 A씨와 나눈 것으로, A씨가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 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아니지 않니. 그분(장재인)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고 추궁하는 내용이 담겼있다. 그러자 남태현은 "(장재인과) 애매한 사이."라고 항변했다.

장재인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던 것"이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남태현의 또 다른 상대 여성 A씨는 "저는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 못 내고 있다고 들었다.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장재인이 올린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이나 인터넷 게시판 등을 통해 일파만파 퍼지면서 관련 내용이 실시간 검색어 1,2위를 달리고 있다.

다음은 남태현의 입장 전문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당사자인 장재인씨와 메신저 당사자 분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 없이 개제(게재의 오타인듯) 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정리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