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LA다저스 애리조나...시즌 9승도전
류현진 중계, LA다저스 애리조나...시즌 9승도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0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현진 중계, LA다저스 애리조나 중계방송...MBC, MBC 스포츠 플러스, MBC온에어, 아프리카TV

류현진이 시즌 9승에 도전한다.

LA 다저스 류현진이 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메이저리그 7차전에 선발 등판했다.

올 시즌 11경기에서 8승 1패 평균자책점 1.48을 기록한 류현진은 이날 애리조나를 상대로 9승에 도전한다. 애리조나를 상대로는 통산 14경기에서 4승 3패 평균자책점 3.59의 성적을 남겼다. 

LA다저스가 1회초 2점을 뽑아주며 2-0으로 앞선 가운데 1회말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은 선두타자 케텔 마르테를 초구에 1루 땅볼로 쉽게 처리했다. 이어 이어 두번째 타자 에두아르도 에스코바 역시 3루 땅볼로 처리를 시키면서 가뿐히 2아웃을 잡았다.

2사 1,3루의 위기 상황에서 크리스티안 워커를 상대한 류현진은 풀카운트 끝에 투수 앞 땅볼로 직접 타구를 처리하면서 이닝을 끝냈다. 실점 없이 위기를 넘겼다.

이날도 류현진은 러셀 마틴과 호흡을 맞춘다. 류현진은 마틴과 호흡을 맞춘 5월 6경기에서 5승 무패 평균자책점 0.59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양팀 선발 라인업은 LA다저스는 작 피더슨(좌익수)-맥스 먼스(3루수)-코리 시거(유격수)-코디 벨린저(우익수)-데이비드 프리즈(1루수)-알렉스 버두고(중견수)-키케 에르난데스(2루수)-러셀 마틴(포수)-류현진(투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애리조나는 케텔 마르테(중견수)-에두아드로 에스코바(3루수)-아담 존스(우익수)-데이비드 페랄타(좌익수)-크리스티안 워커(1루수)-일데마로 바르가스(2루수)-닉 아메드(유격수)-카슨 켈리(포수)-테일러 클라크(투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류현진의 시즌 9승 도전 경기는 MBC TV를 비롯해 홈페이지 MBC 온에어, 모바일 등을 통해 류현진이 선발 출전하는 LA다저스의 경기를 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