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i,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6월 모의고사 등급컷 공개
EBSi,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6월 모의고사 등급컷 공개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6.0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i,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6월 모의고사 등급컷 공개

4일 치러진 6월 모의고사 등급컷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국 2000여 학교와 400여 학원에서 치러진 2020학년도 수능 6월 모의고사가 종료된 이후 EBSi 고등과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은 모의평가 정답 공개와 채점, 성적 분석, 실시간 등급컷, 해설 강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치러진 2019 6월 모의고사는 고3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했으며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은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주관했다.

한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 평가 문제지와 정답을 공개하고 문제에 대한 이의신청을 진행한다.

이의신청은 오늘부터 오는7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17일까지 심사후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한다.

또 6월 모의고사가 종료된 이후에는 EBS,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관련업계에서는 6월 모의고사 등급컷 및 해설 강의 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EBS는 EBSi 고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채점과 성적 분석, 실시간 등급컷, 총평과 해설 강의, 연계내역 분석, 해설지를 제공한다.

EBS 채점을 기반으로 추정한 예상 등급컷은 오후 7시 30분, 문제 해설 강의는 오후 5시 30분 공개된다.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역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답지와 실시간 예상 등급컷 등의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