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명품 테라스하우스의 완성
도심 속 명품 테라스하우스의 완성
  • 박어진 기자
  • 승인 2019.05.2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 5월 31일 오픈 예정

㈜한양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산정동831-1번지외 일원에 최고급 테라스하우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를 5월 3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전격 밝혔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는 지하1층, 지상4층 총 32개동으로 전용 75㎡, 84㎡ 등 총 592세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 조감도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는 그 동안 도심 속 명품 테라스하우스로서의 가치를 알리며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먼저 설계적인 특면에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층 세대 테라스는 물론 일부세대에 앞․뒤 더블테라스를 설계했으며 최상층엔 옥탑과 테라스를 설계했다. 전 세대 남서, 남동 등의 남향 위주 배치와 알파룸과 팬트리 특화설계, 기존 아파트보다 높은 약 2.5M의 높은 천정고, 주방상판 및 벽 등에 엔지니어드스톤 적용, 어등산 등산로와 연결된 단지전용 산책로, 지하 각동 개별 주차공간, 에코형 명품조경 등이 그것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휘트니스, 도서관, 회의실, 어린이집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도 선보인다.

도심을 가진 테라스하우스로서 주거인프라도 자랑할 만하다.

우선 광주전역으로 이어지는 제2순환로가 차량으로 5분 안에 연결되며, 무진로 또한 바로 인접해 있어 무안-광주고속도로로 빠른 진입이 가능하다. 그 밖에 하남진곡산단로, KTX SRT송정역, 광주공항도 가까워 시내외 어디로든 이동이 쉽다.

수완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아울렛, 월곡시장 , 그리고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도 바로 인접해 있어 편리한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도보거리 내 산정초를 비롯, 산정중, 하남중, 월곡중, 정광고, 광주여대, 호남대 등의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또한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어등산과 바로 인접해 있어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줄 숲세권 주거단지라는 점도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14일 정부가 광주에 면세점 1곳을 신규 허용한 가운데, 후보지 중 한 곳으로 어등산관광단지가 언급됨으로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분양관계자에 의하면 오픈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오픈 3일간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 펠리세이드자동차 외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하며 컵라면 1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 주택전시관은 광주 서구 내방로 417번지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1566-53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