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챔피언스리그, 광저우 대구, 경기시간 및 중계방송
AFC 챔피언스리그, 광저우 대구, 경기시간 및 중계방송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5.21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광저우 대구, 경기시간 및 중계방송

22일 19시, 광저우 에버그란데 대구FC, 광저우 텐허 스타디움, 중계방송 JTBC3 FOX 스포츠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팀 창단 최초로 AFC 챔피언스리그 ACL 16강 진출을 위해 물러설수 없는 경기에 도전한다.

대구FC는 22일(수) 현지시간 오후 6시(한국시간 오후 7시) 광저우 톈허 스타디움에서 광저우 에버그란데를 상대로 2019 AFC 챔피언스리그 F조 조별리그 6차전 경기를 치른다. 

F조에 한 장 남은 16강 진출 티켓의 주인을 가릴 수 있는 경기다.

대구FC는 2019 ACL F조에서 3승 2패 승점 9점을 기록해 2위에 올라있다. 상대 광저우의 승점은 7점으로 3위다. 대구는 이 경기에서 최소 무승부만 거둬도 16강 진출이 가능하다. 하지만 상대 광저우는 무조건 대구에 승리를 거둬야 하기 때문에 열전이 예상된다.

대구FC는 팀 사상 최초의 ACL 16강 진출을 위해 승리로 광저우 원정을 정면 돌파하겠다는 각오다. 첫 맞대결에서 광저우에 3-1 승리를 거둔 기억이 있고, 지난 경기에서 세징야, 에드가가 골 맛을 보는 등 기세를 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대구FC는 이날 경기가 팀 사상 최초의 ACL 16강 진출을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경기인 만큼 전광판 중계 및 단체 관람을 준비했다.

한편 대구FC와 광저우 에버그란데의 AFC 챔피언스리그 최종전 경기는 JTBC3 FOX 스포츠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