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아트 페스티벌…그룹 아냐포(AnyaFo), 아프리카 음악 선보여
보성군 아트 페스티벌…그룹 아냐포(AnyaFo), 아프리카 음악 선보여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5.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군 아트 페스티벌…그룹 아냐포(AnyaFo), 아프리카 음악 선보여

참여형 공연으로 서아프리카 전통춤·극 등 다채

보성군은 「2019 행복한 문화를 즐기는 아트 페스티벌」오는 6월 4일(화) 오후 3시와 저녁 7시 30분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심장을 울리는 타악콘서트 ‘아프리카 리듬과 열정을 아냐포(AnayFo)!’공연을 선보인다.

그룹 아냐포는 광주에서부터 빠르게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는 대표적인 아프리카 타악그룹으로 아프리카 말링케족의 말로 “다함께 연주하자!”라는 뜻이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을 지원 받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관객과 함께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서아프리카 전통리듬에 춤과 극이 어우러져 각 레퍼토리마다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관객들에게 아프리카 전통악기(젬베)를 제공하여 즉흥적으로 극에 참여하며 함께 공연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군 관계자는 “낯선 장르인 아프리카 음악과 춤을 우리지역 군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문화공감사업은 전국 문화예술회관과 협력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행복을 누리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예매는 보성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8000원 S석 6000원 A석 5000원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850-8661~3) 또는 홈페이지(http://www.boseong.go.kr/a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