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감독, 사퇴 극약처방에도 기아 타이거즈 6연패
김기태 감독, 사퇴 극약처방에도 기아 타이거즈 6연패
  • 박종대 객원기자
  • 승인 2019.05.16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태 감독, 사퇴 극약처방에도 기아 타이거즈 6연패

기아 타이거즈 박흥식 감독대행

프로야구 순위, SK, 두산, LG, NC, 키움, 한화, KT, 삼성, 롯데, KIA 순

기아 타이거즈가 김기태 감독의 사퇴라는 극양처방에도 연패 탈출에 실패, 6연패 수렁에 빠졌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는 16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KT 위즈와 김기태 감독이 마지막 경기에서 KT의 홈런 3방에 3대6으로 패하며 6연패에 빠졌다.

KT는 광주 원정 3연전을 모두 쓸어담는 등 4연승을 질주하며 KIA 타이거즈를 제물삼아 롯데 자이언츠를 제치고 프로야구 순위 7위로 뛰어 올랐다.

최하위 KIA(13승 1무 30패)는 6연패의 수렁에 빠졌다. 올해 10개 구단 중 가장 먼저 30패를 당했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KIA 김기태 감독은 성적 부진을 이유로 자진사퇴를 결정했다.

그러나 KIA선수들은 김기태 감독의 마지막 경기에서도 연패를 끊지 못했다. 김기태 감독은 주말 한화와의 원정 경기부터 박흥식 감독대행에게 지휘봉을 넘기고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더그아웃을 떠났다.

16일 현재 프로야구 순위는 SK 와이번스가 30승 1무 14패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승차없이 두산 베어스가 뒤를 쫓고 있다.

LG 트윈스가 3위, NC 다이노스가 4위, 키움 히어로즈가 5위에 올라 있다.

이어 한화 이글스, KT 위즈, 삼성 라이온즈, 롯데 자이언츠, KIA 타이거즈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