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4승 보인다, LA다저스-앤틀랜타 6회 1피안타 무실점…중계방송
[류현진 중계] 4승 보인다, LA다저스-앤틀랜타 6회 1피안타 무실점…중계방송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5.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현진 중계, 4승 보인다, LA다저스-앤틀랜타 6회 1피안타 무실점…중계방송

류현진 중계, LA다저스-애틀랜타...MBC 온에어, MBC 스포츠 플러스 

류현진(32·LA 다저스)이 앤틀랜타전 승리 요건을 갖췄다. LA다저스가 8회 현재 5대0으로 앞서고 있다. 류현진은 첫 안타까지 기록했다.

류현진은 8일(한국시간) LA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에 선발 등판, 시즌 4승에 도전하고 있다.

5회까지 단 한 명의 타자로 출루시키지 않았던 류현진은 6회 초 선두 타자인 타일러 플라워스에게 경기 첫 안타를 허용했다. 이후 엔더 인시아테를 가볍게 처리한 류현진은 맥스 먼시의 환상적인 더블 플레이에 힘입어 6회를 큰 위기 없이 마무리하면서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했다.

여기에 류현진은 시즌 첫 안타까지 만들어냈다. 6회 말 2사 1루 상황에서 타석에 나선 류현진은 그랜트 데이턴을 상대로 우측으로 향하는 안타를 뽑아냈다.

그러나 후속 타자인 키케 에르난데스가 뜬공으로 물러나면서 득점에는 실패했다. 

류현진은 LA다저스와 앤틀랜타는 현재 7회 초가 진행되는 가운데 다저스가 5-0으로 앞서고 있다.

시즌 4승에 도전하는 류현진 경기의 중계는 지상파 MBC, 케이블 MBC스포츠플러스(MBC Sports , 엠스플), 애플리케이션 MBC 온에어, POOQ(푹), 아프리카TV, MLB 코리아(KOREA) 등이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