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선발 예상 명단
리버풀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선발 예상 명단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5.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풀 바르셀로나, 챔스 4강 2차전 선발 예상 명단

리버풀 바르셀로나 4강 2차전, 8일 4시...중계방송 SPOTV, SPOTV2

2018~20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행 주인공을 가르는 4강 2차전이 8일 새벽에 열린다.

유럽축구연맹(UEFA)이 리버풀과 FC바르셀로나의 챔피언스리그 맞대결을 앞두고 양 팀은 예상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앞서 지난 2일 열린 4강 1차전에서 바르셀로나가 메시의 멀티골을 앞세워 3대0 대승을 거둔 가운데 충분한 휴식을 취한뒤 2차전을 준비했다.

반면 홈팀 리버풀의 분위기는 힘든 2차전을 준비하고있다.

리버풀은 시즌 종료까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선두 맨체스터 시티(승점 95점)에 1점 뒤진 2위(승점 94점)를 기록하며 힘겨운 우승 경쟁을 치르고 있다.

한편 두 팀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맞대결이 다가오며 유럽축구연맹(UEFA)은 양 팀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UEFA는 홈팀 리버풀이 4-4-2 포메이션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리버풀의 골문은 알리송이 지킨다. 알렉산더 아놀드-마팁-반다이크-로버트슨이 포백을 구성하고 제임스 밀너-파비뉴-바이날둠-헨더슨이 미드필더진을 이룬다. 최전방 투톱 자리에는 마네와 오리기가 나선다.

원정팀 바르셀로나 역시 4-4-2 포메이션을 가동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바르셀로나의 골문은 테어 슈테겐이 지킨다. 세메두-피케-랑글레-알바가 포백을 이루고 세르지 로베르토-라키티치-부스케츠-비달이 중원을 구성한다. 최전방 투톱 자리에는 수아레즈와 메시가 나선다.

리버풀과 바르셀로나의 UCL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경기는 SPOTV와 SPOTV2에서 생중계 예정이다.

또한 아약스와 토트넘의 4강 2차전 경기는 9일 새벽 4시에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