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문화축제 C페스티벌, K팝 라인업 공개”
“도심 문화축제 C페스티벌, K팝 라인업 공개”
  • 박어진 기자
  • 승인 2019.04.2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황금연휴 ‘여자친구’ ‘NCT 드림’ 등 대세 아이돌 총출동
홍보대사 ‘NCT 드림’의 개막공연과 함께 엔플라잉, 에릭남, 손승연, 하온, 빈첸 등
차세대 K-POP 아이돌그룹인 원위, 디원스, 윗츠 등의 공연도 이어져
사진제공 : 코엑스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5월 첫주 황금연휴에 코엑스 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도심 속 축제 C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친다.

여자친구와 NCT 드림 등 대세아이돌이 대거 합류하는 이번 축제는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 페스티벌 2019'로 올해 5회째를 맞는 국내 대표적인 글로벌 마이스(MICE) 축제다. 5월 2일(목)부터 6일(월)까지 황금연휴 동안 코엑스와 무역센터 일대에서 개최된다.

여자친구 등을 비롯한 가수와 아티스트들의 대거 합류가 확정된 이번 특설무대는 C 페스티벌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내일을 채우는 콘텐츠 쇼케이스‘의 콘셉트로 열린다.

여자친구의 특별 공연은 4일(토) 오후 4시에 코엑스 광장에서 시작되며 6명의 멤버가 히트곡과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의 홍보대사인 ’NCT 드림‘의 개막공연은 2일(목) 오후 8시 30분에 열리며 4일(토) 엔플라잉, 5일(일) 에릭남, 손승연과 6일(일)에는 고등래퍼로 인기를 얻은 하온, 빈첸 등이 ‘Tomorrow Stage'에 오른다. ‘Tomorrow Stage'는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티스트들을 만나는 C 페스티벌 2019의 기획 무대이다.

이 외에도 ‘믹스나인’ 1위 출신 우진영 등이 소속된 디원스,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 정식 데뷔를 앞둔 원위와 윗츠 등 내일의 K-POP을 이끌 아티스트를 선보이는 ‘Rising star Stage’도 이어진다.

행사를 주관하는 코엑스의 이동원 사장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K팝 무대를 준비했다”며 “일본의 골든위크와 중국의 노동절 연휴 기간에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과 축제를 찾는 모든 분들이 최고의 K팝 아이돌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스케줄은 코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C 페스티벌 2019는 공연 외에도 청춘세대들을 위한 신개념 스타트업 축제 '360˚ Seoul', 대한민국의 모든 콘텐츠를 전시, 체험하는 ’스테이지 C’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열린다. '360˚ Seoul'에서는 글로벌 명사들의 강연과 함께 유망 스타트업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스테이지 C’는 친환경자동차, 굿즈, 패션, 뷰티 콘텐츠의 체험과 함께 야외광장에서 푸드&비어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