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앤제이 우드 정길주 대표, 광주 91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주)제이앤제이 우드 정길주 대표, 광주 91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 김영빈 시민기자
  • 승인 2019.04.29 11: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상원)는 4월 26일 91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을 맞이했다. 광주 91호 회원의 주인공은 ㈜제이앤제이 우드 정길주 대표다. 이날 가입식은 한상원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구제길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길주 대표는 1억원을 약정,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인증패를 받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되었다. 정길주 대표는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통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정길주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이에 한상원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하게 된 정길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항상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다”고 말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고 있는 대표 모금사업으로,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기부문화의 성숙을 이끌어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는 1억 원 이상을 일시 또는 5년 내 완납을 약정하면 회원 자격 조건이 주어지는 개인 고액기부자의 모임이다.

광주지역에는 2010년 1호 회원의 가입을 시작으로 이날 가입한 김상우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총93명의 회원과, 패밀리아너 3호, 부부아너 13호 회원이 광주지역의 나눔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0-02-14 11:19:53
멋지십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