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세계수영대회 슈퍼콘서트 성황,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광주 세계수영대회 슈퍼콘서트 성황,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28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세계수영대회 슈퍼콘서트 성황,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2019 광주 세계수영대회 개최를 기원하는 슈퍼콘서트가 3만여 명의 뜨거운 호응 속에 열렸다.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한국관광공사는 28일 오후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슈퍼콘서트를 개최했다.

공연에 앞서 펼쳐진 기념식은 한국·광주 관광홍보영상과 대회 홍보영상 상영, 대회 조직위원장 환영사, 한국관광공사 사장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대회 조직위원장을 맡은 이용섭 광주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는 7월 12일부터 한달 동안 열리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200여개국 1만5000명의 선수·임원이 참가하고, 세계 10억명이 텔레비전으로 시청하는 세계 5대 메가 스포츠대회다"고 밝혔다.

또 "올여름 광주에 다시 찾아와 대회를 관람하면서 의향·예향·미향 광주의 정의로움과 전통문화 예술, 맛깔스러운 음식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 모모랜드, 아이즈 원, 엔 플라잉, 네이처, 홍진영, 그룹 더 보이스와 TXT, 체리 블렛 등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이 출연해 2시간30분 가량 멋진 공연을 펼쳤다. 

경기장을 가득 메운 3만여 명은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에 큰 환호성을 질렀다. 일부 관객들은 무대의 한 장면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관객들은 망원경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앞서 공연장 주변에는 대회 조직위와 한국관광공사가 설치한 부스에서는 대회 마스코트 페이스페인팅, 대회 홍보 SNS 인증샷, 대회 마스코트 기념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이목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