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진 선수, KLPGA 챔피언십 골프 대회 우승
최혜진 선수, KLPGA 챔피언십 골프 대회 우승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2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혜진 선수, KLPGA 크리스 F&C 챔피언십 골프 대회 우승

챔피언십 골프대회 순위, 박소연, 이다연, 이정은6, 박지영, 이지현2, 이소영, 김수지, 김아림, 김자영2, 박민지 순

최혜진 프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컵의 주인공이 됐다.

크리스F&C KLPGA 챔피언십 최종순위
크리스F&C KLPGA 챔피언십 최종순위

최혜진은 28일 경기도 양주 소재의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 6621야드)에서 치러진 제 41회 KLPGA 크리스F&C 챔피언십 최종라운드에서 연장전까지가는 접전끝에 박소연 프로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공동 선두로 최종 라운드르 출발했던 박소연은 1번 홀(파5)에서 버디를 솎아내기는 했지만 4번 홀(파4)에서 트리플 보기를 범하며 흔들렸지만 7번 홀(파5)에서 버디를 추가하며 최혜진을 추격했다.

최혜진은 18번 홀(파4)에서 위기를 맞았다. 지난 3라운드에서도 보기를 범했던 이 홀에서 최혜진은 다시금 보기를 범했다. 반면 박소연은 18번 홀(파4)에서 버디를 낚으며 결국 두 선수의 승부는 연장전으로 이어졌다.

최혜진은 18번 홀에서 치러진 연장 첫 홀에서 짜릿한 버디를 낚았고, 박소연은 파를 기록하며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컵은 최혜진이 차지했다.

한편 연장 첫 홀에서 파를 기록한 박소연은 아쉬운 준우승을 차지했고, 이어 이다연이 최종라운드에서 1타를 줄이면서 단독 3위로 경기를 마쳤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루키 이정은6는 시즌 첫 KLPGA투어 무대에서 최종라운드 10언더파 단독 4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