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맨시티, 포르투 리버풀...중계방송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맨시티, 포르투 리버풀...중계방송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1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맨시티, 포르투 리버풀...중계방송

18일 04시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맨시티 토트넘 SPOTV, 리버풀 포르투 SPOTV 플러스, 중계방송

아약스,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 4강 대진표

유럽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을 위한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포르투와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이 펼쳐진다.

앞서 17일 아약스와 바르셀로나가 유벤투스와 맨유를 각각 꺽고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했다.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 다음캡쳐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 다음캡쳐

토트넘은 18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를 치른다. 지난 10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8강 1차전에서는 후반 33분 손흥민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은 2차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포체티노 감독은 “축구에선 어떠한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마치 우리의 인생처럼 말이다. 우리 자신과 우리들의 능력, 자질을 믿을 필요가 있다. 맨시티는 훌륭한 팀이지만 우리는 그들을 이길 수 있다”며 맨시티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 역시 2차전 승리를 거둬 4강 진출을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토트넘은 여전히 강한 팀이다. 내가 영국에 처음 왔을 때 토트넘은 믿을 수 없는 팀이었다”며 토트넘에 대한 경계심을 드러냈다. 이어 과르디올라 감독은 “우리는 승리해야 한다. 최선을 다하겠다”며 토트넘을 꺾고 반드시 4강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은 지난 1차전에 이어 2차전에서도 선발 출전이 유력하다.

토트넘과 맨시티 승자는 유벤투스를 꺾고 4강 준결승전에 선착한 아약스와 결승 진출을 다투게 된다.

또다른 8강전 포르투와 리버풀의 8강 2차전도 18일 4시에 열린다. 이경기 승자는 맨유를 꺾고 올라온 메시의 소속팀 바르셀로나와 결승 진출을 다툰다.

한편 토트넘과 맨시티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는18일 오전3시50분부터 SPOTV와 스포티비2, SPOTV NOW, 네이버스포츠 등을 통해 생중계 DpWJDDLEK.

FC포르투와 리버풀의 경기는 같은 시간 SPOTV 플러스에서 중계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