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중계방송
유벤투스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중계방송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벤투스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SPOTV 중계방송

바르셀로나 맨유(17일04시), 맨시티 토트넘, 포르투 리버풀(18일 04시)

유럽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을 위한 유벤투스(이탈리아)와 아약스(네덜란드), 바르셀로나와 맨유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이 펼쳐진다.

17일 새벽 4시(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 아약스의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이 열린다. 바르셀로나와 맨유는 같은시간 바르셀로나 캄프누에서 열린다.

유벤투스와 아약스는 지난 11일 8강 1차전에서 1대1 무승부를 기록했다.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이 이끄는 유벤투스는 아약스를 상대로 4-3-3 포메이션을 선보인다.

쓰리톱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파울로 디발라가 나서고 블레이즈 마튀이디, 로드리고 벤탄쿠르, 미랄렘 피아니치가 미드필드진을 구축한다. 포백에는 알렉스 산드로, 다니엘레 루가니, 레오나르도 보누치, 후안 칸셀루가 나서고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반면 에릭 텐 하그 감독이 이끄는 아약스는 유벤투스에 맞서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최전방에 카스퍼 돌베리가 나서고 다비드 네레스, 두산 타디치, 하킴 지예흐가 2선 공격진을 구축한다. 중앙 미드필드에는 도니 판 더 빅과 라세 쇠네가 호흡을 맞추고 댈리 싱크하벤, 달레이 블린트, 마타이스 데 리흐트, 노사이르 마즈라우이가 포백을 구축한다. 골문은 안드레 오나나가 지킨다.

아약스의 에이스이자 바르셀로나 이적이 확정된 프렌키 데 용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출전이 불확실하다.

현재 상황에서 유리한 팀은 유벤투스다. 원정에서 득점을 거뒀기 때문에 0대0으로 비긴다면 원정 다득점 원칙으로 4강에 올라간다. 유벤투스와 아약스의 경기는 네이버 스포츠, SPOTV플러스, SPOTV NOW2를 통해 생중계된다.

바르셀로나와 맨유의 경기는 SPOTV에서 중계방송된다.

한편 챔피언스리그 8강 또다른 팀, 토트넘 맨시티, 포르투 리버풀의 경기는 18일 04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