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이번주 내내 치킨 공짜로 골라먹어요
배달의 민족, 이번주 내내 치킨 공짜로 골라먹어요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1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 민족, 이번주 내내 치킨 공짜로 골라먹어요

월요일 '멕시카나', 화요일 '티바두마리치킨', 수요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 '투존치킨', 금요일 '또래오래'

배달 앱 배달의 민족에서는 이번주 일주일 내내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오늘(15일)부터 오는 19일 금요일까지 매일 치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치킨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 민족과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치킨 주문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1만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매 시간 진행 때마다 선착순 5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쿠폰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시간 기준이다.

월요일은 '멕시카나', 화요일은 '티바두마리치킨', 수요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은 '투존치킨', 마지막으로 금요일에는 '또래오래'가 기다리고 있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한다.

총 주문 금액이 1만6000원을 추가할 경우 이용자 본인이 차액을 부담해야 한다.

배달의 민족은 이번 주 '치킨 0원' 이벤트 외에도 다음 주에는 '짜장면 0원', 그리고 이달 마지막 이틀(29일, 30일)에는 치킨, 중식뿐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모두 다 0원' 이벤트도 예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