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新 행사의 여왕 수입은? ‘4인 가족 매일 소고기 먹어도...’
설하윤, 新 행사의 여왕 수입은? ‘4인 가족 매일 소고기 먹어도...’
  • 이시원 시민기자
  • 승인 2019.04.14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tvN ‘쇼! 오디오자키’에 출연한 설하윤이 화제다.

설하윤은 남다른 몸매와 구성진 트로트 가락으로 새로운 행사의 여왕으로 불리고 있다.

지난해 설하윤은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인터뷰에서 “1년에 전국에 행사가 5만개 정도 된다. 한 달에 30~40개 정도 한다”라며 엄청난 스케쥴 소화 능력을 밝혔다.

이어 설하윤은 “박현빈 선배는 한 달에 100개 정도 하신다.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고 장윤정 선배님은 행사 이동 거리가 지구 두 바퀴를 돈 거라고 하더라”며 “홍진영 선배님은 기름값만 1억2천만 원”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설하윤은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연말에 군부대를 많이 갔었다. 세보니까 군부대를 한 달에 12군데 갔더라. 오늘도 또 간다 이제 시작이다. 너무 좋아해 주셔서 제가 에너지를 받으러 간다”고 말했다.

더불어 수입에 대해서는 “일주일 내내 가족끼리 외식으로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정도다. 4인 가족으로 매일 먹을 수 있을 정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설하윤은 “저는 소고기보단 돼지고기를 더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