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덴뷰 이진국 대표, 광주시장상 수상
(주)에덴뷰 이진국 대표, 광주시장상 수상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9.04.1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국 대표
이진국 대표

농작업 편의장비 쪼그리를 생산 유통하는 (주)에덴뷰 이진국 대표가 10일 ‘지역재산 육성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광주지식재산센터로부터 광주시장상을 수상했다.

‘인류에 공헌하는 제품을 개발하자’라는 기치를 내걸고 2009년 창립한 (주)에덴뷰는 3건의 특허등록, 15건의 디자인 등록, 7건의 상표 등록, 지속적인 수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에덴뷰는 일본과 주요국 특허 출원을 시작으로 국제특허출원 PCT(Patent CooperationTreat)까지 완료했으며 농업편의 장비를 위한 제품 연구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공무원 출신인 이진국 대표는 조선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와 동 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아 실무와 전문성을 겸비한 CEO로 평가를 받고 있다.

에덴뷰는 수출 잠재력이 높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광주지식재산센터 ‘2018 글로벌 지식재산(IP)스타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특허청장으로부터 ‘2018 지식재산경영인증’을 획득해 정부로부터 지식경영의 강소기업임을 인증받았다.

한편, 에덴뷰의 대표 브랜드 ‘쪼그리’는 2017~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농업편의장비 부문 대상에서 농민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으며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