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아시아 투어 성황리 마쳐...28일 광주공연
방탄소년단 아시아 투어 성황리 마쳐...28일 광주공연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08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아시아 투어 성황리 마쳐...28일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기원 광주공연

그룹 방탄소년단이 아시아 4개 지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방탄소년단 소속사는 타이완, 싱가포르, 홍콩에 이어 어제 태국을 끝으로 '러브 유어셀프' 투어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에서 방탄소년단은 9번의 공연이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총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28일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콘서트에 출연한다.

이날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을 포함, 최근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한 ‘모모랜드’, 상큼한 매력의 여자아이돌 ‘아이즈원’, ‘옥탑방’으로 역주행 1위 신화를 이뤄낸 ‘엔플라잉’, 청량감 가득한 걸그룹 ‘네이처’까지 합세해 국내외 K-POP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콘서트는 오는 4월 28일 오후 7시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이번 콘서트 무료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5시에 ‘11번가’ 사이트에서 오픈된다.

이 행사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광주광역시,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