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재산, 얼마길래...
박수홍 재산, 얼마길래...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수홍 재산, 얼마길래..."서장훈보다 많아" 

박수홍 재산에 개한 관심이 뜨겁다.

라디오스타 캡쳐
라디오스타 캡쳐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손헌수에게 "박수홍에게 재산 상속을 기대하고 있냐"고 물어 박수홍을 당황하게 했다. 손헌수는 "20년을 모셨다"며 "(박수홍이) '90살까지 수발을 들면 자신의 재산의 3분의 1을 주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은 "손헌수가 먼저 재산의 3분의 1을 달라고 했다"며 "휠체어도 직접 밀어주겠다고 했다"고 반박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김구라가 토크 진행 중 손헌수에게 "박수홍의 재산이 정확히 얼마인지 알고있냐"고 물었다.

이에 손헌수는 "허튼 돈 안 쓰기로 유명하다. 투자 한번, 복권 한 장 산 적 없는 분"이라고 말했고, "서장훈 형님 아시냐. 그 형님보다 살짝 위다"라고 덧붙여 출연진을 놀라게 했을 뿐만 아니라 당사자인 박수홍 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다. 

박수홍은 바로 손사래를 치며 아니라고 했고, 김구라 또한 "서장훈 보다 많으면 300개 이상은 된다"고 말했다. 손헌수는 이에 "그분이 그렇게 많냐"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의 재산에 대한 폭로로 박수홍의 실제 재산 규모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서장훈은 한 방송에서 서울 양재동의 건물 등을 포함 재산이 200억 이상인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