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조직개편…4개 부서 신설 및 인사
여수광양항만공사 조직개편…4개 부서 신설 및 인사
  • 박종대 객원기자
  • 승인 2019.03.2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조직개편…4개 부서 신설 및 인사

여수광양항만공사는 기획조정실의 역량 강화와 사회가치부 신설 등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승진 및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광양항만공사

25일 여수광양항만공사는 2본부 1실 11팀 1사업소를 2본부 4실 9부 1사업소로 개편했다.

중장기 전략과 미래 사업간의 연계성을 위해 기획조정실의 기능을 강화하고, 부서별 핵심 업무에 별도의 9개 팀을 운영하도록 했다.

일자리창출과 인권 경영을 맡는 사회가치부와 혁신성장 정책 추진을 위한 혁신성장부를 신설했다.

이와 함께 안전·보안 업무를 총괄하는 안전보안실을 만들었다.

항만운영팀은 물류전략실로 확대하고 제3투기장 재개발 등 혁신 선도산업을 추진하기 위해 건설계획부를 신설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관계자는 "주요 경영전략의 실행력을 높이고 조직의 위상 강화를 위해 개편했다"며 "일자리창출과 혁신성장 등 정부의 주요 정책도 차질없이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사 명단

◇ 2급 승진

▲ 경영지원팀 정하수 ▲ 여수사업소 고우권 ▲ 기획조정실 이병홍

◇ 3급 승진

▲ 기획조정실 주성구 ▲ 물류단지팀 남철희 ▲ 항만개발팀 우긍제

◇ 4급 승진

▲ 경영지원팀 송찬욱 ▲ 재무회계팀 허은정 ▲ 항만운영팀 오동훈 ▲ 글로벌마케팅팀 이윤옥 양서준 이영은 ▲ 여수사업소 박경민 정혜성 ▲ 항만시설팀 이재승

◇ 1급 전보

▲ 감사실장 윤동훈 ▲ 기획조정실장 김한춘 ▲ 물류전략실장 유충호 ▲ 건설계획부장 최상헌

◇ 2급 전보

▲ 경영지원부장 서휘원 ▲ 재무회계부장 임형윤 ▲ 사회가치부장 장방식 ▲ 혁신성장부장 정기철 ▲ 물류단지부장 선정덕 ▲ 마케팅부장 백정원 ▲ 안전보안실장 조성래 ▲ 항만건설부장 고영찬 ▲ 항만시설부장 김민구 ▲ 여수사업소장 이장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