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24일 경기 일정 및 선발투수...중계방송
프로야구, 24일 경기 일정 및 선발투수...중계방송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3.2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24일 경기 일정 및 선발투수...중계방송

프로야구 중계 방송, 창원NC파크 NC 다이노스-삼성 라이온즈 SBS스포츠, 롯데 자이언츠-키움 히어로즈 SPOTV, KIA 타이거즈-LG 트윈스 SPOTV

23일 2019 KBO 리그 프로야구가 개막전을 갖고 2019 시즌을 시작했다.

개막전에서는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sk 와이번스, 키움 히어로즈가 개막전 승리를 거뒀다.

새로 문을 연 창원NC파크 구장에서는 홈팀 NC 다이노스(선발 버틀러)가 삼성 라이온즈(선발 맥과이어)에 7대0 대승을 거뒀다.

광주구장에서는 LG 트윈스가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을 상대로 2대0으로 개막전 승리를 거뒀다.

잠실구장에서는 두산 베어스가 한화이글스에 5대4 승, 인천 문학구장에서는 홈팀 SK 와이번스가 KT 위즈에 7대4로 승리했다.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키움 히어로즈가 롯데 자이언츠에 7대4 승리를 거뒀다.

프로야구는 오늘(24일) 오후 2시 같은 팀간 같은 구장에서 2차전을 치르게 된다.

24일 프로야구 선발투수 및 중계 방송

창원NC파크 NC 다이노스(루친스키)-삼성 라이온즈(백정현) SBS스포츠, 롯데 자이언츠(김원중)-키움 히어로즈(요키시) SPOTV2, KIA 타이거즈(터너)-LG 트윈스(켈리) SPOTV, 한화 이글스(채드벨)-두산 베어스(이용찬) MBC 스포츠, kt 위즈(금민철)-SK 와이번스(산체스) KBS N 스포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