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광주의 빛’ 창립기념 토크콘서트 열린다
‘포럼 광주의 빛’ 창립기념 토크콘서트 열린다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9.03.0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럼 광주의 빛’ 창립...촛불정신 계승을 통한 광주 혁신 추진
박원순 서울시장, 박주민 민주당 최고위원, 이용빈 광주비정규직센터 이사장 출연

‘포럼 광주의 빛’ 창립기념 토크콘서트가 10일(일) 오후 2시,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포럼 회원 및 광주시민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강행옥 포럼 광주의 빛 상임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이철우 5.18기념재단 이사장, 이개호 농림수산부 장관, 박광온 민주당 최고위원, 이형석 민주당 최고위원, 서삼석 국회의원, 송갑석 국회의원, 송영길 국회의원, 김동찬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할 예정이다.

주요프로그램인 토크콘서트는 김남훈 시사평론가의 사회와, 박원순 서울시장, 박주민 민주당 최고위원, 이용빈 광주비정규직센터 이사장(광주 광산갑 민주당 지역위원장)이 출연하여 정치·사회 현안과 우리 사회의 개혁방안에 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표류하고 있는 선거법 개정 등 정치개혁 방안과 남북관계 등 전국현안과, 광주형 일자리 등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용빈 광주비정규직센터 이사장은 이 자리를 통해 의사 및 시민사회 활동가에서 정치에 입문하게 된 계기와 앞으로의 포부 등을 밝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포럼 광주의 빛’은 촛불정신을 이어받아 사회혁신 및 정치개혁을 통해 대한민국과 지역사회 발전을 염원하는 천여 명의 광주시민이 모여 결성한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