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베이비페어, '하트(HEART) 육아’ 테마로 열린다
베페 베이비페어, '하트(HEART) 육아’ 테마로 열린다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9.02.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교육 및 체험형 클래스 개최
SNS마켓에서는 개성 넘치는 육아용품 브랜드를 한자리에
B2B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와 ‘국내바이어 유통상담회’ 운영
(사진=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 캡처)

국내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의 대표주자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가 오는 2월 21일(목)부터 24일(일)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나흘간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서른다섯 번째를 맞이한 베페베이비페어는 국내 최초이자 대표적인 베이비페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누구보다도 발빠르게 최신의 육아 트렌드를 소개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국내 유아용품 전시회 중 유일하게 B2B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내수진작과 수출활성화에 기여함으로써 참가업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용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해 육아에 관심이 많은 예비 부모와 엄마, 아빠들이라면 누구나 꼭 가봐야할 행사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이번 베페베이비페어에서는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성 발달을 중시하는 최근의 육아 트렌드를 반영, ‘하트(HEART) 육아’라는 테마 아래 450여개의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용품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유익한 육아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시회 35회를 기념해 현장을 방문한 육아맘, 예비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시회인 만큼 참가 브랜드도 특별하다. ‘아이를 위한 육아’, ‘아이와 함께하는 육아’인 하트육아를 주제로, 아이는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 브랜드들이 유익한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협찬사인 ‘오브맘’, ‘뉴트리시아’를 비롯해 드라마 SKY캐슬에서 ‘예서엄마차’로 인기를 끌었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부터 가전제품의 샤넬로 불리는 ‘다이슨’, ‘유모차 계의 벤츠’로 불리며 신혼부부부터 손주사랑 외조부까지 사로잡는 ‘스토케(STOKKE)’를 비롯해 스페인 1위 유아브랜드이자 ‘오뜨꾸뛰르’ 라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와비넥스(SUAVINEX)’까지 쟁쟁한 참가브랜드 라인업을 자랑한다.

베페는 육아용품 업계의 내수시장 활성화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기업간 거래 서비스(B2B)에 힘을 쏟는 만큼 국내 육아용품전시회에서 유일하게 참가기업을 위한 알찬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바로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와 ‘국내바이어 유통상담회’가 그것이다.

21일과 22일 양일간 개최되는 ‘국내바이어 유통상담회’는 국내외 참가기업의 국내 판로 개척을 돕고 실질적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위한 자리로 올해는 면세점, 백화점, 대형마트, 유아전문 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국내 대표 유통사 MD 30여 명을 초청해 50여 개 참가사와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한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는 22일 코엑스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총 15개국에서 초청된 50여 개사 해외바이어들과 전시회 참가기업 중 수출상담회 참여 희망 의사를 밝힌 기업을 대상으로 1 대1 상담이 진행된다.

2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전시장을 찾은 부모들을 대상으로 현장 교육 및 체험형 클래스도 열린다. 아이 구강관리법부터 모유수유에 대한 모든 것, 올바른 이유식 만들기, 유아 화장품 고르는 법 등 아이 연령에 맞춰 다양한 주제의 강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베페 홈페이지에 공지된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 브랜드 클래스’ 참가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각 브랜드 별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베페 SNS마켓에서는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개성 넘치는 육아용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기존 주로 온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이번 브랜드들을 소비자들이 실제로 보고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국내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다는 데 큰 의미를 가진다. 이번 SNS 마켓 에서는 수르옷장, 모어댄라봉, 마망블랑, 소중한식사, 제시카무드, 베베홈, 봄그리다 등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6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베페베이비페어’는 20년간 성황리에 개최되어온 대한민국 최초,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이다. 매회 차 450여개 브랜드와 10만여 명이 넘는 참관객을 동원하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전시회이다. 또한 전국 100여 개가 넘는 관련 전시회 중에서 유일하게 해외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 상담회 등 기업을 위한 B2B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와 기업을 아우르는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국내 유아용품 산업 발전 및 수출 판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ef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