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제3회 소셜미디어 사진공모전 열어
곡성군, 제3회 소셜미디어 사진공모전 열어
  • 윤용기 기자
  • 승인 2018.11.22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7일까지, 최우수상 100만 원 등 총 29작품 선정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군민 행복지수 1위’라는 군정 목표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11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제3회 곡성군 소셜미디어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사진공모전이 좀 더 특별한 이유는 풍경사진 위주였던 기존의 사진공모전과는 달리 곡성군의 군정 목표인 ‘행복’을 주제로 정했다는 점이다. 이는 곡성군민 혹은 곡성군을 찾은 방문객들이 행복하다고 느낀 순간을 공유하고 그것을 피드백 삼아 행복지수를 더 높일 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가자격에 제한은 없으며 1인당 3점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촬영지는 곡성군이어야 하며 ‘행복’이라는 주제와 어울리는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사진 원본 파일과 참가신청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자동 접수가 되며 참가신청서는 곡성군청 홈페이지(www.gokseong.go.kr.)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종 29점의 작품을 시상할 계획이며 최종 수상작은 12월 17일에 발표한다. 행복지수1위로 선정된 작품은 상금 100만 원, 희망곡성상 2명에게는 각 50만 원 등 총 4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처럼 행복이란 멀리 있는 게 아니다. 곡성에서 찾은 소소한 행복을 사진을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곡성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