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최초 슈퍼-럭셔리 하우스 ‘무등산 시그니에’ 공급 중
광주 최초 슈퍼-럭셔리 하우스 ‘무등산 시그니에’ 공급 중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8.11.16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등산 입구에 위치, 쾌적한 자연과 편리한 도시생활 영위
5개 층 단독형에 세대별 엘리베이터, 와이드테라스 등 고급주택 표방
초 프리미엄 가전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빌트인 주방

광주에서 보기 드문 슈퍼-럭셔리 시그니처 하우스, ‘무등산 시그니에’가 광주 동구 산수동 9-2번지 일원에 선보인다.

‘무등산 시그니에’는 무등산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과 세대 당 5개 층으로 구성된 단독형 고급주택으로 광주를 대표하는 슈퍼-럭셔리 하우스를 표방하고 있다.

‘무등산 시그니에’는 먼저 지산유원지 입구 쪽에 위치하여 쾌적한 환경과 시원한 산 조망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무등산 국립공원 14코스 등산로가 있어 등산 및 산책을 편안히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제2순환도로가 있어 광주 안팎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 무등로를 이용해 인근 도심권으로도 접근성이 탁월하다.

아울러 인근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충장로거리 등이 위치해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고,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아시아문화전당 등 의료/문화공간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교육여건 면에서도 단지 인근에 장원초, 두암중, 충장중, 광주고 등 명문 초중고교가 밀집되어 있고, 조선대, 광주교대, 전남대 등 명문대로의 통학도 편리한 편이다.

다음으로 ‘무등산 시그니에’는 세대별 5개 층으로 구성된 단독형 하우스로 세대별로 개별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고 와이드테라스에 개별정원까지 갖춰진 이른바 ‘슈퍼-럭셔리 하우스’의 면모를 자랑한다.

또한 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유명한 LG시그니처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빌트인한 주방도 자랑거리다. 컬럼냉장고와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후드, 전기레인지 등을 LG시그니처 브랜드로 빌트인하여 보다 품격 있는 주방을 선사한다.

게다가 ADT캡스의 토털보안솔루션과 함께 세대별로 4대의 CCTV를 설치하는 등 명품 주택에 어울리는 보안시스템을 갖췄다.

한편, ‘무등산 시그니에’의 시행은 ㈜성지디앤씨가, 시공은 ㈜바른종합건설이 맡고 있다. 주택 홍보관은 지산유원지입구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계약을 진행 중이다.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이 맡고 있다. 기타 문의는 전화(062-226-002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