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구청소년수련관, '2018 수능 수험생과 함께 뛰고놀자 행사!' 연다
광주북구청소년수련관, '2018 수능 수험생과 함께 뛰고놀자 행사!' 연다
  • 정덕구 시민기자
  • 승인 2018.1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북구청소년수련관(강병연 관장)이 '2018 수능 수험생과 함께 뛰고놀자 행사!'를 연다.

대학수능시험 준비로 심신이 지친 3학년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는 화합의 장인 '2018 대한민국 청소년 고3 수험생과 뛰고 놀자'가 11월 21일(수) 전남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수험생 247명과 함께 북구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날 비보이댄스팀 빅사이즈 크루와 전자바이올린에 강명진, 프리스타일 힙합 DJ․ DG팀 등이 공연을 하고, 체험행사로는 아로마석고, 디퓨저,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이 진행되며, 부대행사로는 웰빙떡볶이, 따뜻한오뎅, 톡톡팝콘 등이 마련된다.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레크댄스, 담임선생님과 함께 준비한 장기자랑 등 학창시절 친구들과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북구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마음고생이 많았는데 쌓였던 스트레스를 이번 기회에 확 날려서 수능 이후 지친 청소년들이 수능콘서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