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필리핀‘ 성황리 개최
‘2019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필리핀‘ 성황리 개최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10.2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왼쪽에서 6번째)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모델협회)

18일 필리핀 EDSA 샹그릴라 마닐라 호텔에서 ‘2019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필리핀 with 이원다이애그노믹스 & 마이지놈박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페이스오브아시아(FACE of ASIA)’는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아시아모델 및 패션 관련 각국 파트너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 패션모델 선발대회다.‘또 아시아모델어워즈’ ,‘아시아 페스티벌’ ,‘페이스오브아시아등으로 구성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중 하나인 국제교류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일본,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인도, 두바이,싱가폴,미얀마, 방글라데시,네팔,키르기스스탄,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타지키스탄, 아르메니아, 캄보디아, 스리랑카, 마카오 등 25여 개국 이상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필리핀 마닐라 패션 페스티벌이 주최하고 Art Personas가 주관하는 행사로 마이지놈박스(회장 신상철)가 후원했다.

또한, 대전 동안미소한의원(원장:김진혁)은 이번 페이스 오브 필리핀 대회에 심사위원 및 시상으로 참여하여 현지 모델 및 엔터테인먼트 여행사 현지 의료기관 등에 한류 한방을 홍보해 관심을 끌었다.

최종 모델로는 남자2, 여자2명이 선발됐다. 최종 선발된 모델은 협찬사의 전속모델 및 드라마 촬영, 광고모델로 활약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내년 한국에서 개최되는 ‘2019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필리핀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이번 행사와 함께 진행된 2018 마닐라 패션 페스티벌은 필리핀의 대표적 패션 행사로 한국인으로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초청을 받아 곽현주 컬렉션의 화려하고 환상적인 패션쇼를 선보여 현지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수상자 명단

그랑프리 : VALENTINO JAFAAR

1VALENTINO JAFAAR (), JAMIE SABERON ()

2DERRICK LLOYD PUA (), LOVELY ZAPF ()

3JUSTINE ANICETO (), DALIA VARDE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