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완도 가을빛여행 만끽 10월 19~21일
청정완도 가을빛여행 만끽 10월 19~21일
  • 시민의소리
  • 승인 2018.09.2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바다 완도에서 가을빛여행과 바다낚시도 한 번 해볼까나.

그렇다면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완도해변공원, 다도해일출공원, 완도수목원, 청산도 일원에서 열리는 ‘2018 청정완도 가을빛여행’을 가볼 필요가 있다.

이번 축제는 가을을 맞아 이색적인 정취를 즐기고 청정바다 완도의 싱싱한 수산물을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완도해변공원에서는 생산되는 최고의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와 가을빛 싱싱 포차를 운영하며 싱싱 만원 횟집, 해조류 비빔밥 뷔페, 수산물 반값 경매, 추억의 어판장 등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오세득 셰프의 쿠킹쇼를 통해 완도 수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고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맨손고기잡기, 완도 키즈랜드, 아트랜드, 퍼니랜드 등을 운영하여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맞는 어린이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또한 여행을 떠나요, 완도 싱어송 페스티벌, 청정완도 가을빛 콘서트와 완도 밤바다 물빛쇼 등이 준비되며 완도타워는 국화 게이트, 국화분재, 국화산책로 등 타워 인근을 국화꽃길 조성한다. 7080 버스킹 공연, 추억의 뮤직박스도 설치, 운영된다.

슬로시티 청산도 일원에서는 아름다운 슬로길을 배경으로 코스모스 향기 콘서트, 범바위 기 체험 등 추억, 낭만, 향기를 테마로 이루어지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국내 유일의 난대림을 보유한 완도 수목원에서도 가을 숲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는 한편, 전시·체험 등 이벤트 프로그램과 난대림 숲 둘레길 걷기 프로그램을 통해 가을 정취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축제와 연계하여 장보고 전국 바다낚시대회를 19일 청산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