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밤, 월요콘서트로 감성충전!
매주 월요일 밤, 월요콘서트로 감성충전!
  • 박어진 기자
  • 승인 2018.08.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일 오후 7시 30분, 하반기 첫 공연
애드뮤직컴퍼니의 ‘헬로! 딕시랜드(Hello! Dixieland)’

광주문화재단 빛고을시민문화관은 오는 9월 3일(월) 오후 7시 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에서 애드뮤직컴퍼니의 ‘헬로! 딕시랜드(Hello! Dixieland)’ 재즈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월요콘서트 하반기 첫 무대로, 전설적인 보컬리스트인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의 ‘La Vie En Rose’, 냇 킹 콜(Nat King Cole)의 ‘Orange Colored Sky’ 등 전통적인 재즈스타일의 보컬곡과 딕시랜드 스타일의 재즈스탠다드 ‘Have You Met Miss Jones, BirdLand’ 등을 공연한다. 1920년대 미국의 전통적인 스윙, 딕시랜드 사운드 재현을 통해 스윙댄스와 공연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멋진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뮤직컴퍼니는 광주지역에서 활동하는 재즈뮤지션들이 만든 음악단체로 재즈의 아름다움을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설립되어 공연·교육·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하고 있다. 2018년에는 ‘뚜비두밥 재즈학교’ 및 ‘궁동 JAZZ SALON'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앨범 ’Catch The Rainbow'를 발매하여 국내 대표적인 재즈잡지 ‘재즈피플’에서 좋은 평점을 얻은 바 있다.   

이날 공연에는 김수곤(기타, 음악감독), 박수지(피아노), 김은영(보컬), 신지용(드럼), 이완(베이스), 인더스윙(혼성그룹, 댄스) 등이 출연한다.

한편, 광주문화재단 빛고을시민문화관은 ‘월요콘서트’ 공연장 객석의 30%를 문화 소외계층에게 제공하는 것 외에도 관람 후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월요콘서트 하반기 공연은 9월 3일부터 시작해 11월 12일까지 이어진다. 두 번째 공연은 오는 9월 10일 오후 7시 30분 재즈이노베이션의 ‘In The Jazz Midnight’ 재즈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입장료 초대(선착순 100명). 전화예약 062-670-79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