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 라이프스타일, 2018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 개최
피트니스 & 라이프스타일, 2018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 개최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8.0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최대 피트니스 전문 전시회 서울 상륙

3월 부산에 이어 삶을 즐기고, 나를 가꾸는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균형 잡힌 건강한 삶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Balance Festival Seoul 2018)’10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2018 밸런스 페스티벌 부산 현장
2018 밸런스 페스티벌 부산 현장(사진제공=밸런스 페스티벌 사무국)

코엑스와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도시의 바쁜 생활 속에서 내 자신의 건강과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Inspiring Yourself’를 테마로 하여 우리의 삶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되도록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피트니스와 요가, 필라테스 등의 다양한 관련 품목들이 전시되며,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경연대회가 함께 마련된다.

행사 기간 중 댄스 피트니스 줌바’, 신개념 피트니스 번지플라이’, ‘드럼엑스등의 마스터 클래스가 열려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게 되며 메인무대에서는 몬스터 마트와 함께하는 ‘IFBB 프로리그 리즈널, 2회 아마추어 코리아 오픈이 개최되어 아마추어에서 프로까지 선수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피닝, 폴댄스 등 분야별 다양한 경연대회도 함께 열린다.

2018 밸런스 페스티벌 IFBB 현장
2018 밸런스 페스티벌 IFBB 현장

국내 피트니스 및 관련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Training Fashion/Beauty Healing Healthy Food 등의 존으로 구성되어 참관객은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기며 자신의 운동과 건강을 보조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문경연대회와 함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관람객들에게는 각종 생활스포츠, 건강과 뷰티에 관련된 컨텐츠를 통해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전문가들에게는 관련 산업 세미나와 더불어 가꿔왔던 실력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기업들은 관련업계 종사자 및 선수들과 고객들을 직접 만나 교류하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다양한 대회와 풍성한 컨텐츠가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시 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사무국에 문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관객들은 사전등록 시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