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영화 '0.0MHz' 주연배우로 캐스팅 확정
에이핑크 정은지, 영화 '0.0MHz' 주연배우로 캐스팅 확정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7.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정은지가 공포영화 ‘0.0MHz'의 주연으로 발탁돼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3) “정은지가 주연배우로 캐스팅 제안을 받은 공포영화 ‘0.0MHz’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정은지는 방영 당시 신드롬을 일으켰던 화제의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7’로 첫 연기에 도전, 이후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KBS2 ‘트로트의 연인’, KBS2 ‘발칙하게 고고’, JTBC ‘언터처블등의 드라마와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풀하우스등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정은지가 출연하는 영화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탐사동호회 0.0MHz 회원들이 한 흉가에서 겪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영화로 2012년 연재된 장작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과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를 연출한 유선동 감독이 ‘0.0MHz’의 메가폰을 잡았다.

정은지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영화 ‘0.0MHz’가 올해 또 한 번의 공포물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과 함께 호흡을 맞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한편, 영화 ‘0.0MHz’7월 중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지난 2일 미니 7‘ONE & SIX’를 발매, 신곡 ‘1도 없어로 돌아온 에이핑크의 멤버로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은지는 배우로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