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뮤페’, 트와이스-샤이니-AOA-워너원 등 ‘별들의 축제’ 예고
‘2018 코뮤페’, 트와이스-샤이니-AOA-워너원 등 ‘별들의 축제’ 예고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7.0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뮤페’, 오늘(4일) 최종 라인업 공개…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 총출동
7월 9일, 10일 양일간 케이스타에서 티켓팅 진행
(사진제공=(사)한국매니지먼트연합)
(사진제공=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가수들이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이하 코뮤페’)에 참석한다.코뮤페는 오는 81~2일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1일에는 워너원과 트와이스, iKON, 마마무, 오마이걸, SF9, 라붐, 우주소녀, 빅톤, 위키미키, NEONPUNCH, 김동한, 해시태그, TRCNG, H.U.B, KARD , IN2IT, 플래쉬, 헤일로, 조엘, 지비비, 임채언, 우진영X김현수, 더 브라더스, 마이틴, 소울라티도, 브로맨스 등이 출연한다.

2일에는 샤이니, 에이핑크, 비투비, EXID, NCT127, 모모랜드, AOA, 나인뮤지스, 스누퍼, 구구단, 더 이스트라이트, N.Flying, 설하윤, 왈와리, FAVORITE, 그레이시, 14U, 위아영, 사우스클럽, NICK&SAMMY, TREI, Stray Kids, 전민경, 임팩트, 빅플로 등이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난다.

특히, 1일 공연은 매니저와 가수가 함께 나와 그 캐미를 뽐내고, 가수의 댄스 실력을 뽐내는 등 기존에 보기 힘든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며, 2일에는 실력파 가수가 자신의 노래를 소개하고, 다양한 퍼포먼스를 동원해 무대를 꾸미는 등의 관객들을 위한 이색적인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코뮤페는 한층 더 새로워졌다. 얼굴로 본인을 인증하는 페이스 티켓시스템을 도입해 입장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첨단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공연문화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며, 지정좌석제를 도입해 입장 대기 시간은 줄이고 관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다양한 가수가 특별한 무대를 꾸밀 코뮤페는 케이스타를 통해 전체 티켓팅이 진행되며, 79일 오후 8시에는 81일 공연 티켓을, 710일 오후 8시에는 82일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한매연 신주학 회장은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코뮤페는 대한민국 대중음악 공연의 새로운 미래에 대한 시금석이 될 공연이다. 이제는 아이돌뿐만이 아닌 k-pop이 함께 발전할 토대가 마련되어야 하며, 이번 공연은 전세대가 즐겨도 좋을 한매연 특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