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인 인수위원회 19일 공식 출범
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인 인수위원회 19일 공식 출범
  • 윤용기 기자
  • 승인 2018.06.1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수위원장에 최재원 선거대책본부장 선임

 

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인 인수위원회의 최재원 인수위원장이 회의를 주제하고 있다.
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인 인수위원회의 최재원 인수위원장이 회의를 주제하고 있다.

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인의 인수위원회가 19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민선7기 인수위는 일반행정분야, 농축수산분야, 경제산업분야, 문화예술체육분야, 보건복지분야 등 8개 분야, 10명의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인수위원장에는 최재원 선거대책본부장이 선임됐다. 

이날 인수위는 함평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첫 업무보고회를 열고 이윤행 당선인과 최재원 인수위원장, 인수위원, 공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추진현황과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논의했다. 

특히 이 당선인이 6대 공약으로 내세운 ‘공정행정’, ‘부유한 함평’, ‘고소득 농업’, ‘안전한 함평’, ‘깨끗한 함평’, ‘고품질 교육’ 부문은 인수위원장이 직접 담당할 예정이며, 필요시 담당 실과소와 수시로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당선인은 인수위원회 구성을 발표하며 “의도를 갖고 접근한 사람들은 인수위원에서 철저히 배제했다”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인수위원으로 모신 만큼 앞으로의 4년이 실속 있는 정책들로 채워질 수 있도록 심도 있게 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함평군 민선7기 인수위원회는 19일 오전 기획감사실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부서별 주요업무, 민선 7기 신규시책 등을 보고받고 당선인 공약사항과 역점시책을 점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